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제9회 전국노인건강대축제 참가선수단 해단식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제9회 전국노인건강대축제 참가선수단 해단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0.10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지회가 ‘제9회 전국노인건강대축제 참가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세종시지회가 ‘제9회 전국노인건강대축제 참가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지회장 장영)는 10월 6일 지회 4층 대강당에서 ‘제9회 전국노인건강대축제 참가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세종시지회는 지난 9월 28일~29일 광주광역시에서 전국 17개 시·도 3000여명이 참석한 제9회 전국노인건강대축제에 참가해 빛나는 결속력과 우수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에 이번 전국노인건강대축제 참가 선수단 해단식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흥겹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먼저 대회 참가 결과 보고와 입상 선수단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궁 회장단 준우승(장영), 개인 남자 3위(이병두), 여자 1위(이정순), 파크골프 개인전 여자 공동 3위(임윤경), 그라운드골프 단체전 3위, 개인전 2위(송재관), 배드민턴 여자복식 3위, 우수선수상(엄주헌), 민속윷놀이 단체전 2위, 슐런 단체전 우승, 개인전 1위(엄주헌), 3위(황점익) 등 종목별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 하였다.

장영 지회장은 “작은 사고 하나도 없이 잘 다녀와 주시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주신 선수단에 대한 감사드린다”며 “세월을 이기는 약이 없고, 젊음을 이기는 화장품이 없음에도 이렇게 행복한 노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바로 건강의 힘이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체육활동과 참여, 그리고 넉넉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지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발대식에도 자리를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던 이준배 경제부시장은 해단식에도 참석해 “무엇보다 안전하게 귀가해주신 것, 우수한 성적으로 세종시의 위상을 빛내주신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드린다”며 “세상이 어렵고 혼란스러울 때는 노인의 지혜가 필요하다. 어르신들의 은혜를 잊지 않는 세종시가 되겠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참가 소감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기량과 체력을 향상하여 다시 참가하고 싶다, 함께 애써준 세종시지회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하다는 의견을 전하고 세종시 그라운드골프장 설치에 대한 요청, 복합커뮤니티센터 이용에 대한 건의 등 종목별 의견을 발표했다. 

마지막으로 대회참가 영상을 감상하며 그날의 설렘과 기쁨, 그리고 소속감과 성취감을 마음에 새기고 파이팅을 외치며 해단식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