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파주시지회, 제25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파주시지회, 제25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0.1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지회가 제25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열었다.
파주시지회가 제25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열어 기념촬영을 했다. 앞줄왼쪽5번째부터 김경일 시장, 김윤재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파주시지회(지회장 김윤재)는 10월 11일 파주스타디움 게이트볼전용구장에서 제25회 대한노인회파주시지회장기 어르신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일 파주시장, 이성철 시의회 의장, 이용욱 ·안명규 도의원, 시의원, 파주시지회 자문위원인 이성렬 산림조합장, 이갑영 북파주농협 조합장, 마희정 두성 대표, 김정두 파주시 그라운드골프회장,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 김종훈 파주시체육회 스포츠 공정위원장 등 내빈과 김윤재 파주시지회장, 백윤기 파주시 게이트볼협회장, 16개 읍면동분회장, 16개 읍면동장, 관계자 및 선수 참여자 250여명이 참석했다. 

총 20팀 150명의 선수가 참여해 열띤 경기를 펼친 결과 우승은 법원팀, 준우승팀에 적성A팀, 공동 3위에 금촌2동팀, 문산B팀, 장려상은 광탄팀, 조리읍팀, 파평팀, 월롱팀이 수상했다. 

김윤재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노인 회원들의 건강증진과 여가 선용으로 활기찬 삶을 영위하여 노후생활에 보람과 긍지를 갖게 하는 게이트볼은 우리 어르신들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이라며 “대회를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단단히 다져 평소 연마해 오신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축제 마당이 되도록 다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어르신 모두 건강한 행복한 삶을 위해 노인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사말하는 김윤재 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