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웨이 Live’ 누적 시청수 135만뷰 돌파
코웨이, ‘코웨이 Live’ 누적 시청수 135만뷰 돌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0.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7일 코웨이 인기 제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특별전 선봬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라이브 방송 평균 시청수 7만뷰, 최고 시청수 10만뷰 기록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코웨이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코웨이Live’가 누적 시청수 135만뷰를 돌파했다. 코웨이 Live는 고객과 직접 소통으로 코웨이 제품의 특성을 쉽게 설명하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는 지난해 12월 코웨이 Live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총 19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누적 시청수에 이어 평균 시청수 7만뷰를 기록하는 등 성과를 실현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지난 8월 진행된 아이콘 정수기 2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최고 시청수인 10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코웨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목적으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 Live’를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매월 2~3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더블케어 비데, 원바디 매트리스 등 다양한 코웨이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는 코웨이Live 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17일 코웨이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특별전을 선보인다.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2,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블렌더를 증정한다.

코웨이 홍보 관계자는 “코웨이 Live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코웨이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코웨이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