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제7회 세대공감 한궁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제7회 세대공감 한궁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0.14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가 제7회 세대공감 한궁대회를 개최했다.
강원연합회가 제7회 세대공감 한궁대회를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이건실)는 10월 14일 홍천군종합체육관에서 제7회 세대공감 한궁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이건실 연합회장, 이영욱·홍성기 강원도의원, 신영재 홍천군수, 박영록 홍천군의회 의장, 신경호 교육감, 김종순 홍천군 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내빈과 이건실 연합회장을 비롯해 시군지회장과 참가 선수 등 750여 명이 참석했다. 

대회 결과 1세대 단체전에서는 ▷1위 속초시지회 ▷2위 원주시지회 ▷3위 강릉시지회가 수상했으며, 3세대 단체전에서는 ▷1위 인제군 기린초교 ▷2위 강릉시 교동초교 ▷3위 화천군 화천초교가 차지했다. 

개인전에서는 1세대 ▷1위 동해시 김진환 ▷2위 횡성군 남궁노 ▷3위 삼척시 박현규 씨가 차지했으며, 3세대에서는 ▷1위 인제군 기린초교 강소이 ▷2위 화천군 화천초교 강가희 ▷3위 양구군 비봉초교 김지율 학생이 차지했다. 

이건실 연합회장은 “한궁은 어르신들의 정신 건강에 매우 좋은 운동”이라며 “3세대와 어울림 소통을 위해 열린 오늘 대회는 앞으로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신경호 교육감은 “한궁 경기를 뛰어 넘어 더 좋은 종목을 확대해 함께 모이는 기회를 만들겠다”며 “오늘 참석해 준 모든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