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청송군지회, 제26회 노인의 날 행사 개최
대한노인회 경북 청송군지회, 제26회 노인의 날 행사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0.18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지회가 제26회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청송군지회가 제26회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청송군지회(지회장 심종택)는 10월 13일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제26회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청송군이 주최하고 청송군지회가 주관한 행사는 윤경희 청송군수, 권태준 군의회 의장, 도의원, 군의원 등 내빈과 대한노인회 양재경 경북연합회장, 심종택 지회장을 비롯해 임원과 경로당회장과 부회장, 사무장등 약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식전 공연으로 시니어합창과 애플걸스팀의 실버댄스 공연이 펼쳐졌으며, 본 행사에서는 올해 100세를 맞으신 두 분 중 서채선(여) 어르신에 대한 대통령 명의의 청려장이 전달됐다.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자에 대한 군수상, 군의회 의장상, 연합회장상, 노인회지회상 등 표창패를 수여했다.

심종택 청송군지회장의 기념사와 윤경희 군수의 축사에 이어, 군의장, 도의원의 축사, 경북연합회장님의 격려사가 있었다.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됐다.

이날 심종택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지역발전에 더욱 관심을 갖고 적극 동참하여 지역에 귀감이 되도록 노력하자”라고 다짐했다. 
 
윤경희 군수는 “청송은 노인인구가 전체의 40%다. 어르신들의 행복한 모습이 바로 청송군의 얼굴”이라며 "노인복지를 위해 노인일자리 창출에도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양재경 연합회장, 심종택 지회장과 내빈들이 단상에 올라 축하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