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정선군지회, 제26회 노인의날 기념행사서 도지사표창 수상, 캉캉춤 선보여
대한노인회 강원 정선군지회, 제26회 노인의날 기념행사서 도지사표창 수상, 캉캉춤 선보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0.25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지회가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강원어르신 한마당축제에 참가했다.
제26회 정선군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김경남 임계분회장과 이용호 신동분회장이 강원도지사 표창을 받고 이정선 지회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정선군지회(지회장 이근식)는 10월 20~21일 횡성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강원어르신 한마당축제에 참가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노인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가 있었으며, 여가프로그램 경연은 강원도 18개 시·군지회 대표팀이 참여해 건강체조, 에어로빅, 댄스스포츠 중 한 종목을 무대에서 펼쳤다.

정선군지회에서는 이용호 신동분회장이 이끄는 빙그레방그레 건강체조팀이 여가프로그램 경연에 출전해 캉캉춤을 선보였으며, 노인의날 기념식 유공자 시상에서는 김경남 임계분회장과 이용호 신동분회장이 강원도지사 표창장을 수여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근식 지회장은 “1박2일 동안 고생 많았다. 2023년에는 평창군에서 열린다”며 “건강한 모습으로 내년을 기약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