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0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일산서구지가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치렀다. 사진은 이세화 지회장과 중앙회장 표창을 받은 김원길 대표
고양시 일산서구지회는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치렀다. 사진은 이세화 지회장(왼쪽)과 중앙회장 표창을 받은 김원길 대표(오른쪽).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지회장 이세화)는 10월 21일 하늘빛광성교회에서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 김영식 시의회 의장 등 내빈과 이세화 지회장을 비롯해 자문위원 및 임원, 경로당회장, 총무 등 4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전 행사로 피아노 독주, 민요, 색소폰 연주 등 공연이 진행되여 행사의 흥을 돋우었으며, 기념식에서는 노인복지기여자 모범노인∙모범단체 등 24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세화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자”며 “지회는 앞으로도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노인회장 표창을 받은 바이네르주식회사 김원길 대표이사는 그간 6000여만 원 상당의 바이네르 운동화 615족 및 바이네르 통증완화 패치를 기증한 바 있으며, 행사 당일에도 수상 노인들을 위하여 30만원상당 바이네르 구두 구매권 20매를 기증하여 수상자에 부상으로 지급하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