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문경시지회,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연탄 2000장 나눔 봉사
대한노인회 경북 문경시지회,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연탄 2000장 나눔 봉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15 0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시지회가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봉사를 펼쳤다.
문경시지회가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봉사를 펼쳤다. 고정환 지회장(앞줄 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문경시지회(지회장 고정환)는 11월 9일 농암면 지동1리 일대에서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봉사를 펼쳤다.

이 날 연탄나눔봉사에는 고정환 지회장을 비롯해 지동1리 노인회장과 이장, 경로당 행복도우미들이 참여해 어르신 세 가구에 각각 연탄 200장씩의 연탄을 전달했다. 추가로 읍면의 홀몸어르신과 취약계층 어르신 7가구에 200장씩 전해드려 총 10가구 2000장의 연탄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연탄나눔은 지난번 문경사과축제 현장에서 경로당행복도우미와 어르신들이 기부한 물품을 플리마켓을 통해 관광객에게 판매한 수익으로 연탄을 마련해 진행한다.

고정환 지회장은 “취약계층에 놓인 어르신들은 매년 겨울이 오는 것을 걱정하고 있다. 비록 작은 연탄 하나지만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나눔 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에게 여러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더욱 발로 뛰고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연탄 나눔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고정환 지회장(가운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