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정읍시지회, 제20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3년만에 개최
대한노인회 전북 정읍시지회, 제20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3년만에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16 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지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정읍시지회가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정읍시지회(지회장 이호춘)는 11월 8일 금붕동 정읍시게이트볼전용구장에서 제20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이호춘 지회장과 오선익 정읍시청 복지교육국장, 강광 정읍시체육회장, 지회 임원 및 23개 읍면동 분회장 등 내빈과 23개 팀 선수와 게이트볼 동호인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호춘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게이트볼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라며 “상호간의 우정과 상대를 배려하고 양보하는 미덕을 기르며 어르신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건전한 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광 체육회장은 “승패에 집착하지 말고 서로 상대를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으로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열띤 경기 결과 우승은 신태인팀이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감곡팀, 공동 3위에 칠보·초산팀, 장려상에 입암·정노팀이 차지해 표창과 함께 부상을 받았다. 

‘오늘이 행복해야 내일이 행복하다’ 는 슬로건 아래 참석자 모두 즐거운 함성 속에 대회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