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경주시지회, 제3회 지회장배 한궁대회 성황리 개최
대한노인회 경북 경주시지회, 제3회 지회장배 한궁대회 성황리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16 0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지회가 제3회 한궁대회를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경주시지회가 제3회 한궁대회를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구승회 지회장(앞줄 오른쪽4번째)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경주시지회(지회장 구승회)는 11월 10일 경주대학교 대강당에서 제3회 한궁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철우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오영신 시민행정국장, 김일윤 대한민국헌정회 회장, 안미희 한궁협회장, 지회 임원, 선수 등 3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실시한 이날 한궁 대회는 어르신들의 축제의 장으로 열띤 경기가 진행됐다.

경기 결과 영예의 우승에는 외동읍 입실3리경로당팀이 차지했고, 준우승은 선도동 고란경로당팀, 장려상은 선도동 야척경로당팀이 수상했다.

개인상은 야척경로당 김기용 선수가 성적 최우수선수상, 최고령자상은 92세의 중부동 서부경로당 김채화 선수가 수상했다.

구승회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3년 만에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친목과 단결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되기 바란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한궁 인구의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시의회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3회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장배 한궁대회를 축하하며,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한궁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