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권선구지회, 제12회 수원시 노인일자리채용한마당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권선구지회, 제12회 수원시 노인일자리채용한마당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29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권선구지회가 제12회 수원시 노인일자리채용한마당을 개최했다.
수원 권선구지회가 제12회 수원시 노인일자리채용한마당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권선구지회(지회장 김병문)는 11월 15일 화성행궁 광장에서 제12회 수원시 노인일자리채용한마당을 개최했다. 

수원시 노인민간취업지원협의체(수원시, 수원시니어클럽, 대한노인회 장안·권선·팔달‧영통구 취업지원센터)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서 지회는 수원시 노인일자리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및 만 60세 이상 고령자 구직 신청 및 취업상담, 이력서 작성, 현장채용 및 취업연계를 위해 지정된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만 60세 이상 구직자를 위한 1:1 맞춤형 일자리 상담 및 정보 제공,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지원, 현장에서 구인업체연계 채용 서비스 제공 등 구직자를 위한 지원이 이루어졌다. 

비가 간간히 내린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직자들이 채용한마당 행사를 찾아 취업을 하기 위해 구인업체 리스트를 확인하며 바쁘게 상담하는 모습이 현재의 취업난을 실감할 수 있었다.

김병문 지회장은 “앞으로도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를 발굴해 노인취업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