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하이트진로, 축구 승리기원 프로모션 진행
bhc치킨-하이트진로, 축구 승리기원 프로모션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하이트진로와 승리기원 마케팅을 전개한다. bhc치킨은 다양한 메뉴와 하이트진로의 테라 병맥주 2병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파이팅 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2월 18일까지 ‘승리기원 치맥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치킨은 이번 행사는 축구 경기 응원 메뉴로 가장 인기가 많은 치맥(치킨+맥주)을 통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등 다시 찾은 일상의 행복감을 만끽할 수 있도록 협업 마케팅으로 기획ehotek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치맥을 즐기는 카페형 매장인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대한민국 파이팅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세트 메뉴 주문 시 축구 경기 응원도구인 부부젤라 나팔을 증정한다. 

또한 대한민국 파이팅 세트 메뉴를 주문한 후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번 축구 경기에서 사용되는 공인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인증샷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 #BHC #BHC치킨 #테라 #BHC테라로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이벤트 당첨일인 12월 23일까지 게시글을 공개 유지해야 추첨을 통해 공인구를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열리는 이번 국제 축구 경기에 국민적 관심이 큰 만큼 인기 응원 메뉴인 치맥이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콜라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