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출시 100일 사회공헌 캠페인 펼쳐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출시 100일 사회공헌 캠페인 펼쳐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1.2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너즈 워 출시 100일 기념 사회공헌 캠페인 (사진=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100일 기념 사회공헌 캠페인 (사진=컴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컴투스가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크로니클)의 출시 100일을 맞아 국내 유저들과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친다. 컴투스는 내달 6일까지 게임 플레이로 기부에 동참하고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8월 16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MMORPG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출시 100일을 기념 이벤트를 통해 기부에 동참하고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와 기쁨을 나누고 취약계층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는 간단한 게임 플레이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월 6일까지 매일 ‘크로니클’에 접속하거나 성장의 길, 아레나 완료 등 미션을 완수해 1포인트씩 적립할 수 있으며, 각 미션의 일정 포인트를 획득할 때마다 최대 100만 골드, 데빌몬, 전설의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공동 목표인 전체 누적 포인트 합산이 목표치를 달성하면, 컴투스가 조성한 기부금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해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 권리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국제아동권리 NGO로, 전달된 기부금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겨울철 방한 및 난방 용품 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