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코로나19 재유행 방지 ‘이웃사랑 마스크 나눔’ 100만장 전달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코로나19 재유행 방지 ‘이웃사랑 마스크 나눔’ 100만장 전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29 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연합회가 코로나19 재유행 방지 ‘이웃사랑 마스크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전북연합회가 코로나19 재유행 방지 ‘이웃사랑 마스크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연합회 및 시⋅군 지회 경로 담당자들이 100만장 마스크를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회장 김두봉)는  11월 21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전북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지원하는 코로나19 재유행 방지 ‘이웃사랑 마스크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팔복동 라벨리아이스크림 창고에서 연합회 및 시⋅군 지회 경로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KF-AD 비말차단마스크 100만장을 받았으며, 이는 전북도 내 5000개소 경로당에 전달할 예정이다.

송현주 김제시 경로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생필품이 된 만큼 전달받은 물품은 어르신들이 경로당 이용시 사용할 수 있도록 경로당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경정희 경로당광역지원센터장은 “코로나 재확산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 노인회를 통해 마스크를 전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코로나19로부터 건강하고 안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