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美 LACP 어워드서 2년 연속 대상 수상
현대엔지니어링, 美 LACP 어워드서 2년 연속 대상 수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2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커뮤니케이션 성과와 노력 인정받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사진=현대엔지니어링.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美 'LACP 2022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 기관인 LACP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설립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기관으로, 매년 전 세계 각 국 기업 및 단체 등에서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차보고서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평가항목 6개 항목 중 5개 (첫인상, 서술력, 디자인, 창의성, 적합성)에서 만점을 획득하며 최종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Global Premier Sustainable Partner’라는 비전 아래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현대엔지니어링의 중장기 전략과 ESG경영 활동 및 성과에 대한 설명을 담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ESG 경영이 가속화되고 있는 시대에 맞춰,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고 정확한 기업정보 제공을 지속하겠다”라면서 “적극적인 투자 및 연구개발을 통해 친환경 사업 포트폴리오 강화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등 ESG 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