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 경로당회장이 저소득층 청소년 통학용 교통카드 기탁
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 경로당회장이 저소득층 청소년 통학용 교통카드 기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30 0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지회이 100만원 상당의 교통카드를 기탁했다.
능평2통경로당 장준영 회장이 100만원 상당의 교통카드를 능평동에 기탁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지회장 박용화) 소속 능평2통경로당 장준영 회장은 24일 100만원 상당의 교통카드 (5만원, 20매)를 능평동(동장 박진호)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 받은 교통카드는 통학 시 교통비 마련의 어려움이 있는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장준영 능평2통경로당 회장은 “저소득 청소년들이 등·하교 시 대중교통 이용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고 기탁 의사를 밝혔다.

장준영 회장은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의 식사 지원, 건강 돌봄, 마을 청소 등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박용화 지회장은 “우리 사회의 도움이 절실한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지속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박진호 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들을 잊지 않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교통카드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