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멤버스 앱 고객 대상 연말 여행·공연 혜택
LGU+, 멤버스 앱 고객 대상 연말 여행·공연 혜택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1.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멤버스 앱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U+멤버스 앱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여행이나 공연 관람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을 위한 국내 숙박 할인 및 공연 초청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여가 플랫폼 기업인 ‘야놀자’와 협업, 국내 숙소 할인 혜택을 확대 제공키로 했다. 기존에는 멤버십 VIP 이상 등급 고객 중 ‘여행콕’을 선택한 고객에게만 야놀자 국내 숙소 예약 6% 할인 혜택이 제공됐지만,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5% 할인을 이용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2월 한달 간 총 4000만원 상당의 문화 공연에 고객을 무료 초청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U+멤버스 앱에서 제공하는 공연은 ▲부산에서 열리는 뮤지컬 ‘캣츠-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드라큘라’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뮤지컬 ‘이프덴(IF/THEN)’ 등이다.

U+멤버스 앱을 사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앱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과 관람 일정은 공연 별로 상이하다. 무료 초청 외 뮤지컬 티켓 예매 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U+멤버스 앱 고객들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여행과 문화 공연에 집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단순한 앱을 넘어 ‘혜택 허브 플랫폼’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