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쿠쿠홈시스, 렌탈비 지원 ‘쿠쿠보람’ 상품 선봬
보람상조-쿠쿠홈시스, 렌탈비 지원 ‘쿠쿠보람’ 상품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2.0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상품 라인업 구성…고객 혜택과 편의성 도모
보람상조가 쿠쿠홈시스와 렌탈비를 지원하는 ‘쿠쿠보람’ 상품을 선보인다.
보람상조가 쿠쿠홈시스와 렌탈비를 지원하는 ‘쿠쿠보람’ 상품을 선보인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대한민국 대표 상조 브랜드 보람상조가 렌탈가전 브랜드 쿠쿠홈시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최대 333만원(3구좌 가입 시)의 렌탈비를 지원하는 ‘쿠쿠보람’ 상품을 선보인다. 

보람상조는 이번 상품은 ‘쿠쿠보람’ 프리미엄과 베이직 두 가지(만기시 100% 환급)로 구성됐으며, 렌탈 지원금은 각각 111만원과 72만원으로 책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상품은 월 3만900원씩 36개월간 지원되며, 베이직 상품은 월 2만원씩 36개월간 지원된다. 

실제 쿠쿠보람 프리미엄 상품을 1구좌 가입하면 월 3만원 대 금액으로 쿠쿠 렌탈가전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보람상조 고객만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보람몰’에서 교통/호텔/쇼핑/교육/헬스케어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양사의 이번 업무협약에는 업계 최대 규모의 대면영업 채널(상조설계사 약 6,000명)을 보유한 보람상조와 전국 단위의 쿠쿠렌탈 상담사들이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들어갈 경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시너지가 크게 발휘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이번 쿠쿠보람 상품은 월 렌탈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 컨슈머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혜택과 편의성을 도모하는 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