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 제8회 대전 프로그램 발표대회 으뜸상 수상
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 제8회 대전 프로그램 발표대회 으뜸상 수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2.03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구지회가 제8회 대전광역시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대회에 참가해 으뜸상 등을 차지했다.
유성구지회 노은3지구1단지경로당팀이 제8회 대전광역시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대회에서 으뜸상 등을 차지해 이철연 연합회장, 신기영 지회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지회장 신기영)는 11월 30일 한국효문화진흥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8회 대전광역시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대회에 참가해 으뜸상을 수상하였다.

경로당 어르신들이 평소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회원들과 호흡을 맞추고 그동안 익힌 실력 맘껏 발휘한 결과, 노은3지구1단지 경로당(회장 허원취)이 으뜸상(최우수상)을, 도안마을4단지A 경로당(회장 황인찬)이 장수상을 차지했다.

허원취 경로당회장은 “강월림 지도강사가 평소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음악으로 실버체조를 지도하면서 어르신들도 즐겁게 참여해 오늘 좋은 결과로 나타났다”며 “소근육, 대근육을 골고루 사용해 몸에 무리 가지 않게 지도하여 운동 효과도 크다”고 말했다.

신기영 지회장은 “상을 떠나서 어르신들이 즐겁게 참여하시는 모습이 아름답다”며 “으뜸상 수상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회원들 화합하며 프로그램 활동에 적극 참여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