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연말맞이 최대할인…푸짐한 혜택 제공
SK매직, 연말맞이 최대할인…푸짐한 혜택 제공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2.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저녁 9시부터 90분간 진행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최신 인기 가전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SK매직은 식기세척기, 인덕션, 음식물처리기 등 다채로운 가전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특가전에서 올해 출시된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터치온 프로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등 최신 인기 가전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푸짐한 혜택도 펼쳐진다. 인덕션과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오델로 냄비 3종 세트와 음식물처리기 전용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하며, 식기세척기 구매 고객에게도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프로쉬 2세트가 제공된다.

이날 저녁 9시부터 90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보다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6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등 해당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추가 증정된다. 아울러, 라이브 구매 인증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덴비 식기세트(6P)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연말의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신 인기 가전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을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