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제2기 경기북부노인지도자대학원 졸업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제2기 경기북부노인지도자대학원 졸업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2.06 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연합회가 경기북부 노인지도자 대학원 제2기 졸업식을 개최했다.
경기연합회가 경기북부 노인지도자 대학원 제2기 졸업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11월 25일 의정부시 구성타워 경기북부노인지도자대학원 강의실에서 경기북부노인지도자대학원 제2기 졸업식을 개최했다.

입학식에는 이종한 연합회장, 고대영 사무처장, 김성보 동두천시지회장과 권지순 노인대학장, 김형두 의정부시지회장 등 내빈과 가족이 참석해 42명의 졸업생들에게 축하를 보냈다.

경기북부노인지도자대학은 1984년도에 개교해 36년간 2116명의 졸업생을 배출해 명실공히 경기 노인지도자 육성에 크게 기여해왔다. 노인지도자대학은 2021년에 노인지도자대학원으로 승격되었으며 올해 제2기 졸업식을 거행했다. 

졸업생들은 명예석학증을 수여 받았고, 연합회장의 특별공로상과 원장의 공로상, 우수상, 개근상, 과제물상, 발표상, 특별활동상 등을 수상하였다.

이종한 연합회장은 축사를 통해 “고령에도 불구하고 높은 참여와 향학열을 보이신 지도자들과 대학원 담당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대학 운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어 고맙고, 졸업생들은 익힌 학습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선도적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안태성 북부노인지도자대학원 원장은 “열정과 다정으로, 노인으로서 평생 공부하는 모습으로 타의 본보기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했다. 

졸업생 대표 이종연 학생회장은 “이번 노인지도자대학원 생활을 통해 더욱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어른으로서 본분을 다하고 노인지도자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고 졸업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