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준다. 바이컬러는 론칭 기념과 함께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애경산업은 바이컬러는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가진 뷰티 덴탈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주제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한다. 스토어는 다채로운 색상의 치약 레드카펫부터 욕실 콘셉트의 트렌디한 포토존까지 바이컬러만의 건강함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한 SNS 인증 및 구매 이벤트 등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겟뎃샷’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노닷프라이즈’ 매장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