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죽전2동분회, 이웃돕기 후원금 70만원 기탁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죽전2동분회, 이웃돕기 후원금 70만원 기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2.1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 죽전2동분회가 사랑의 열차 성금 70만원을 죽전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 죽전2동분회가 이웃돕기 후원금 70만원을 죽전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 죽전2동분회(분회장 손일근)는 12월 8일 월례회의에서 분회장 등 14명의 경로당 회장들이 십시일반 모은 이웃돕기 후원금 70만원을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 운동’을 진행중인 죽전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 운동’은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있는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자율적 모금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활동으로 매년 수행해 온 용인특례시의 이웃돕기 실천 사업이다.

죽전2동분회는 지난해에도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으며 해마다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에 동참하고 있다.

손일근 분회장은 “우리 노인들이 용인시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고 있음에 감사하다”며, “우리보다 더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미약하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함께 힘을 모아준 경로당 회장들이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황형태 죽전2동장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경로당 회장님들께서 관심을 갖고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 성금을 기탁해 주심에 거듭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