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오윈과 콜라보 ‘오윈-하나카드’ 출시
하나카드, 오윈과 콜라보 ‘오윈-하나카드’ 출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12.1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안에서 주문, 결제, 픽업(수령)이 가능한 ‘인카페이먼트 서비스’ 제공
오윈-하나카드 디자인.
오윈-하나카드 디자인.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주유부터 픽업까지, 똑똑한 Car Life의 생활이 시작된다. 하나카드가 혁신 스타트업 ㈜오윈과 ‘오윈 하나카드’를 선보였다.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스마트폰 앱 또는 차량에 탑제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주변에 있는 주유소, 주차장, 편의점,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등을 검색하고 주문과 간편결제를 통해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차량 서비스이다.

㈜오윈은 국내에서 지난해부터 르노코리아자동차 차량을 대상으로 텔레메틱스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앱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SPC, GS칼텍스, CU편의점, 하이파킹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오윈 하나카드’는 인카페이먼트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상품으로 전월실적 50만원이상 이용 시 월 최대 4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서비스는 ▲오윈 구독서비스(오윈패스)의 구독요금 50% 청구 할인 ▲서비스 대상 주유소 및 제휴 가맹점에서 리터당 최대 60원 할인 또는 최대 10%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1.0% 청구 할인(월 할인한도 1만원)제공되며, 오윈에서 제공하는 SPC, CU 등의 할인쿠폰 등 제휴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년 2월 28일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하고 구독서비스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에게는 ▲신용카드 연회비 2만원 100% 캐쉬백 ▲23년 6월 30일까지 오윈패스 구독요금 100% 청구할인 이벤트도 함께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인카페이먼트 산업의 대표기업인 오윈과의 콜라보를 통해 모빌리티 시대에 고객에게 필요한 차량관리서비스와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카드에 구성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