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권선구지회, 광교365리움 치과병원과 업무협약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권선구지회, 광교365리움 치과병원과 업무협약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1.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권선구지회가 광교365 리움 치과병원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수원시 권선구지회가 광교365리움 치과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오른쪽 2번째 이시영 원장, 3번째 김병문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권선구지회(지회장 김병문)는 1월 6일 지회 3층 대강당에서 광교365리움 치과병원(원장 이시영)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지회 측에서는 김병문 지회장을 비롯하여 맹정자·김순자·조동환 부회장 및 방철원·조광복 감사 등이 참석했으며, 병원 측에서는 김백길 경영고문, 정순영 상담실장, 김태언 팀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김병문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노인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광교365리움치과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치아는 오복 중에 하나다. 오늘 협약을 통해 어르신들의 치과치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고 우리지회에서도 병원 홍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영 원장은  “우리나라가 현재 이만큼 잘 사는 것은 어른들의 희생과 헌신 덕분으로, 그 정신을 잘 이어받아 어떻게 조국 발전에 이바지할 것인가 늘 많이 고민했다”며 “여기에 계신 어르신 및 경로당 회원분 등이 저희 병원에 오시면 좋은 치료를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