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6월 15일~22일)
금주의 운세 (6월 15일~22일)
  • 관리자
  • 승인 2009.06.15 11:30
  • 호수 1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명확한 목적의식은 성공의 출발점이다. 학습능력이 오른다. 커리어에 새롭게 관심을 끄는 것을 찾으라. 24년생 찬 음식을 먹거나 무거운 것을 들지 말라. 36년생 생활의 지혜를 배우면 정신적으로 성장한다. 48년생 바깥으로 나도는 것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이 약이다.

丑(소띠)
여행을 하고 싶다? 유학을 가고 싶다? 무엇을 망설이는가? 떠나라. 거리낄 것이 없다. 꿈은 약간 무모한 것이 더 꿈답다. 25년생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진취성향을 가져라. 37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속담을 상기하라. 49년생 자녀들과 긴 대화를 갖고 집안일에 충실해라.

寅(호랑이띠)
비현실적인 대인관계에 매여 있는 건 아닐까. 그렇다면 대인관계에 과감한 변화를 주라. 자존심 상하는 일이 아니다. 26년생 장거리 여행이나 출장, 외출은 보류하는 것이 좋을 듯. 38년생 현실은 생각하기 나름이다. 이해심을 갖고 긍정적으로 바라보라. 50년생 충동구매 조심.

卯(토끼띠)
획일화되어 있는 편견과 고정관념을 깨야 새로운 시야가 보인다. 그날이 그날이라고 불평불만을 일삼지 말라. 27년생 결정 할 일은 심사숙고해 천천히 하고 과로하지 말라. 39년생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편안하게 생각하라. 51년생 인생이 신나고 즐거울 조짐.

辰(용띠)
컴퓨터의 버전을 높이거나 어학을 위해 전자사전을 구입하는 일은 투자 이상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 28년생 정신적인 안식처 역할을 해야 후손이 받든다. 40년생 귀인을 만나 즐거운 일이 생기고 행운이 꼬리를 문다. 52년생 가까운 사람과 서로 돕고 뭉쳐라.

巳(뱀띠)
신발이 없다고 신세한탄 하던 사람이 발이 없는 사람을 만나면 어떤 감정이 들까. 하찮다고 해도 누리는 혜택에 대한 감사의 기도는 잊지 말자. 29년생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미래지향적으로 계획을 세우라. 41년생 자동차 운전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라. 53년생 결정하기 전에 여러 번 묻고, 여러 번 생각하라.

午(말띠)
즐거운 일에 초대받아 웃지만, 속으론 질투의 감정이 솟구칠 수 있다. 남의 떡이 더 커 보여 잠 못 이루는 밤도 생긴다. 30년생 일이 잘 풀리고 칭찬을 받는다. 42년생 의미 있는 지출을 하고 집안의 주춧돌 역할을 하라. 54년생 일의 진전이 없다. 계획이 어긋날 듯.

未(양띠)
돈의 입출금이 빈번해지고 불안정해 진다. 눈치를 차렸을 때는 지갑이 비어있을 수 있다. 우쭐하는 기분을 조심. 31년생 몸이 바빠지고 마음에 즐거움이 있다. 43년생 일방적인 결정이나 완고함은 버려라. 55년생 부부사이에 불화 조짐. 수용하고 감싸라.

申(원숭이띠)
영혼의 공백을 메우기라도 하듯 가는 해를 아쉬워하며 쓰나미 격의 격랑에 휘둘릴 수 있다. 성적인 감정과 사랑을 구분해야. 32년생 적은 돈을 소홀히 하다가 힘들어 질 수 있다. 44년생 마음에 들지 않아도 포용하고 근본에 충실해라. 56년생 불필요한 외출이나 만남은 자제하라.

酉(닭띠)
인내할 줄 알아야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다. 원하는 것을 이끌어내기 위해 에너지를 집중하라. 33년생 생각은 많지만 좋은 방법을 건지기란 쉽지 않다. 45년생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희소식을 전하게 된다. 57년생 일석이조. 좋은 일하고 이익도 따른다.

戌(개띠)
질투와 복수는 마음의 평화를 즐기기 위해서 꼭꼭 가둬둬야 하는 감정. 누군가에게 상처를 입었다면 얼마나 성숙해 있는지를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34년생 추진하는 일이 순풍에 돛 단 듯 순조롭다. 46년생 잘못된 것은 숨기지 말고 바로 시정하라. 58년생 가족과 함께 지내는 시간을 소홀히 말라.

亥(돼지띠)
마음속에 목표가 차고 넘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하지 못했던 공부를 시작하거나, 실용서·실용학문에 관심을 가지고 몰두해 보라. 35년생 경조사가 생기고 친인척과 만나게 된다. 47년생 부부금실이 좋아야 행운이 배가 된다. 영화라도 볼 것. 59년생 무슨 일이든 조화를 이루도록 하면 손해는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