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설맞이 다양한 독점 콘텐츠 제공
LG유플러스 U+tv, 설맞이 다양한 독점 콘텐츠 제공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1.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tv '해피설랜드'와 '설특선할인전' (사진=LG유플러스)
U+tv '해피설랜드'와 '설특선할인전' (사진=LG유플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유플러스가 2023년 설 연휴를 맞아 'U+tv'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설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기프티콘 증정 프로모션, 최신작 할인, 독점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LG유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최신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3편 이상 구매 시 토이저러스 1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애니메이션은 총 13편으로,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등 지난해 어린이 관객들의 동심을 사로잡은 작품들이 포함됐다.

아울러 또한 U+tv 고객은 설 연휴기간동안 최신 영화 100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 영화로는 ‘탑건: 매버릭’, ‘육사오’, ‘블랙 아담’ 등 2022년 인기영화 100편이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요금제 이상을 이용 중인 U+tv 고객 전용으로 다큐멘터리 ‘콜로세움’을 IPTV 독점·무료 공개한다.

이외에도 U+tv와 U+모바일tv에서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는 ‘옐로우스톤 시즌4’는 미국 서부의 변화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정치, 범죄 사건들을 한 가족의 시선을 통해 바라보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연휴를 활용해 정주행하기 좋은 웰메이드 드라마다.

한편, OTT TV로 변모 중인 U+tv를 이용하면 지난 20일 최초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정이’를 쉽고 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