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타이페이 게임쇼 2023 참가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타이페이 게임쇼 2023 참가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1.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진=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진=컴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컴투스의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크로니클)’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컴투스 크로니클은 오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대만 타이페이 난강 전시장에서 열리는 ‘타이페이 게임쇼 2023’ 참가를 확정지었다고 20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 흥행 중인 글로벌 메가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컴투스는 이번 타이페이 게임쇼에 마련되는 부스는 작품 속 배경인 라힐 왕국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와, 부스를 방문한 팬들에게 ‘크로니클’ 세계로 소환된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환 챌린지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대만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함께 하는 여러 프로그램을 마련해 현지 팬들에게 ‘크로니클’을 미리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개발 PD와의 만남을 통해 정식 서비스에 앞서 ‘크로니클’의 개발 스토리를 전하고, 부스 내 PC 시연존을 설치해 한 명의 소환사와 세 마리의 소환수가 한 팀을 이뤄 전투와 모험에 나서는 ‘크로니클’만의 독특한 플레이 재미를 어필하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한국과 북미 등을 제외한 유럽, 남미,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크로니클’의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