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정춘숙 국회의원·윤원균 시의장 등 내방 신년 인사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정춘숙 국회의원·윤원균 시의장 등 내방 신년 인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1.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가 정춘숙 국회의원, 윤원균 시의회 의장 등을 맞아 신년 인사를 가졌다.
용인시 수지구지회가 정춘숙 국회의원, 윤원균 시의회 의장 등을 맞아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는 1월 20일 정춘숙 국회의원(보건복지위원장), 윤원균 용인시의회 의장, 장정순 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이교우·이윤미 시의원 등의 방문을 맞아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이재규 지회장은 신년 인사를 위해 방문한 정춘숙 국회의원 등을 반갑게 맞아 “우리 지역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펼쳐주고 있어 감사하다”며 치하와 함께 덕담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는 손일근 수석부회장, 정병채 부회장도 함께했다.

이 지회장은 “노인회 발전과 노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파크골프장을 설치해주면 좋겠다”며 “현재 죽전 레스피아 골프장은 이용하는 인원이 너무 많아 대기 시간 등에 불편이 크다. 대한노인회 중앙회에서 체육행사 중점을 파크골프 대회에 두고 있는데, 우리 수지구에서는 신봉동 생태공원 주변이 매우 좋으니 시의장님께서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또한 “경로당 회장에게도 통장처럼 활동수당을 지급해야 한다”며 “지난번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께도 건의드렸다. 노인회 발전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춘숙 국회의원과 윤원균 시의장은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방법을 알아보겠다”면서 “노인복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