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동결건조공법 강조 ‘즉석국’ 디지털 영상광고 선봬
오뚜기, 동결건조공법 강조 ‘즉석국’ 디지털 영상광고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1.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오뚜기가 겨울철 '즉석국' 제품 붐업을 위한 디지털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뚜기는 이번 디지털 광고는 동결건조공법으로 맛,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높은 품질과 간편성을 강조하고 즉석국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을 위해 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는 광고에서 ‘신이 나를 만들 때’라는 밈을 활용해, 즉석국에 담긴 정성과 동결건조공법을 위트있게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정성껏 끓인 국이 동결건조로 얼려져 즉석국으로 변하는 모습을 생동감있게 영상으로 담았다.

오뚜기 즉석국류는 ▲맛있는(끓임용) ▲간편 ▲간편 컵국 등 3가지이며,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종류는 북엇국, 미역국, 사골우거지국, 애호박된장국, 육개장, 청국장 6종이다. 간편 컵국으로는 북엇국, 미역국, 사골우거지국, 버섯해장국, 닭곰탕 5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 달 오뚜기는 ‘오뚜기 즉석국 체험단’ 운영한 바 있다. 체험단은 2030 1인 가구와 3040 주부 등이 참여해, ‘일상 속에서 즐기는 즉석국’과 ‘즉석국을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겨울철 즉석국 성수기를 맞아, 오뚜기만의 동결건조공법을 통해 높은 품질과 간편성을 갖춘 즉석국을 위트있게 담은 디지털 영상 광고를 선보였다”며, “간단히 끓이거나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완성되는 즉석국을 집밥, 해장템 등으로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