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 김장호 구미시장과 신년 세배 행사
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 김장호 구미시장과 신년 세배 행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1.2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지회가 신년 세배 행사를 가졌다.
구미시지회는 1월 25일 구미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세배 행사를 가졌다.

[백세시대] 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지회장 최경호)는 1월 25일 지회 소강당에서 구자근·김영식 국회의원, 김장호 시장, 윤종호 도의원, 안주찬 시의장, 시의원 등 내빈과, 최경호 지회장을 비롯해 지회 이사와 감사, 경로당행복도우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세배 행사를 가졌다.

계묘년 새해를 맞아 인사를 나누고 한 해를 힘차게 출발하자는 의미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참석자 전원이 상호 세배를 했다. 

최경호 지회장은 김장호 시장에게 ‘견지불이(堅持不移: 한번 먹은 마음을 굳게 가져서 절대 동요하지 않는다)’라는 사자성어를 쓴 신년 휘호를 전달했다.

이어 인사말에서 최경호 지회장은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면서 “어르신의 경험과 지혜를 사회에 환원하고, 존경받는 참된 어른의 모습으로 구미시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김장호 시장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 뒤 “구미시는 2023년을 구미 재창조 원년으로 선포하고, 도시의 여러 인프라를 확충하며, 축제와 문화행사 등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반도체 특화 단지와 방산업 클러스터 지정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어르신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했다.

이후 참석자들을 준비된 다과를 나누며 덕담과 친교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성구 기자 / 구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