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말레이시아 H&B 가디언 행사 진행
동성제약 ‘이지엔’, 말레이시아 H&B 가디언 행사 진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1.2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10월, 론칭 후 매월 판매 증가율 2배 이상 증가
동성제약의 브랜드 '이지엔'이 말레이시아 대표 H&B스토어 '가디언'서 행사 개최 모습.
동성제약의 브랜드 '이지엔'이 말레이시아 대표 H&B스토어 '가디언'서 행사 개최 모습.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14일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 말레이시아’에서 주최한 ‘가디언 가야 스쿼드(Guardian Gaya Squad)’ 행사를 개최했다.

동성제약은 이번 행사는 입점하고 있는 브랜드 중 유망 브랜드를 특별 선별해 소개하는 자리로 가디언의 협업 인플루언서들을 초대해 진행됐다고 27일 밝혔다. 이지엔 역시 론칭 후 높은 판매량 증대 추이를 보이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이날 4시간동안 진행한 행사에는 현지 인기 인플루언서 2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사의 소개, 제품 시연, 다양한 증정 이벤트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동성제약은 말레이시아 가디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엔 ‘푸딩 헤어 컬러’와 탈색제인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 빼기’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이지엔 ‘푸딩 헤어 컬러’의 경우 기존 염색약과는 다른 푸딩 제형으로 유니크한 컬러 스타일을 셀프로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으로 작용했단 것이다. 

동성제약 이지엔은 작년 10월, 말레이시아 가디언 론칭 후 글로벌 앰버서더 태연이 선택한 컬러가 현지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매월 판매 증가율이 2배 이상 증가하며 단시간 내 빠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 관계자는 “브랜드 이지엔의 글로벌 유통망이 탄탄하게 확보되고 있는 만큼, 올해에는 각국 총판 파트너들과 함께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