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청도군지회, 2023년 신년 인사회에 군수 참석
대한노인회 경북 청도군지회, 2023년 신년 인사회에 군수 참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1.30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군지회가 2023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청도군지회가 2023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사진 앞줄 오른쪽에서 6번째 황윤성 지회장, 7번째 양재경 연합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청도군지회(지회장 황윤성)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1월 27일 청도군노인복지관 강당에서 2023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하수 군수, 김효태 군의장, 이선희 도의원, 군의원, 경찰서장 등 유관기관장과 대한노인회 양재경 경북연합회장(중앙회 부회장), 황윤성 지회장을 비롯해 지회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만희 국회의원은 축전으로 신년인사를 전했다.

인사회는 내빈과 지회 임원들이 함께 올 한해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덕담을 나누며 떡케이크 커팅식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황윤성 지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2023년에는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가 되시길 바란다. 건강한 노인들이 사회에 봉사할 수 있다”며 “올 한해는 지회의 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 11월경 준공되는 청도드림자원봉사센터 내 시니어타운으로 청도군지회 사무실을 이전하게되고, 획기적인 환경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격려사에서 “‘청도 행복 헌장’ 10가지를 통해 제일 먼저 웃어른을 공경하고 노인복지와 어르신 섬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