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 체험단 모집
SK매직,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 체험단 모집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2.0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공식 온라인몰과 SK매직몰을 통해 ‘워커힐 매트리스’를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SK매직은 이달 8일부터 28일까지 모집인원 총 40명을 대상으로 체험단 전원에게 워커힐 매트리스를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SK매직은 체험 기간 포토 후기 등 체험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며, 별도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SK매직 신제품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워커힐 매트리스는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총 3종으로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의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SK매직은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하며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등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전시 제품만으로는 체험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집에서 직접 무료로 체험하고 계약까지 수 있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워커힐 호텔의 편안함을 직접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