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환전 통화 기존 4종서 8종으로 확대
하나카드, 환전 통화 기존 4종서 8종으로 확대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2.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로그’ 전 세계 주요 통화 100% 환율 우대 환전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 세계 주요 통화 무료 환전을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가 100% 환율 우대를 받는 환전 통화를 기존 4종에서 8종으로 확대했다고 9일 밝혔다.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수 60만 명을 앞둔 트래블로그 서비스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여러 SNS 채널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료 환전 서비스는 물론 트래블로 체크카드와 연결해 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무료, 세계 주요 도시 지하철 패스 서비스 등 해외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트래블로그는 이용 손님의 증가와 함께 보다 큰 혜택 제공을 위해 하나머니 앱에서 이용 가능한 해외 통화를 기존 4종에서 8종(USD, JPY, EUR, GBP, CNY, SGD, CAD, AUD)으로 확대했다. 추가 된 4종의 통화에 대해서도 기존과 같이 환율 우대100%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중국, 싱가포르, 캐나다, 호주로 여행가기 위해 달러머니를 미리 충전해 놓은 손님도 해당 통화(CNY, SGD, CAD, AUD) 로 환전 시 2월 말까지 무료 환전이 가능하다.

아울러 해외 통화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된 4개 통화로 기간 내 충전하고 결제하면 최대 100만원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100만원권(1명), 후지필름 사진인화 1만원권(100명), GS25 1천원권(1만명)이 제공된다. 

트래블로그 관계자는 “이번 취급 통화 확대를 통해 사실상 전세계 어디에서든 트래블로그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해 졌다”면서 “100% 환율 우대 서비스처럼 실제 해외여행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손님에게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