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경로당여가문화 강사 및 행정보조 오리엔테이션 진행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경로당여가문화 강사 및 행정보조 오리엔테이션 진행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3.08 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가 경로당 여가문화강사 모집 및 행정보조인력 채용 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가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인사말하는 한종수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회장 한종수)는 2월 27일 지회 2층 소회의실에서 2023년 경로당 여가문화강사 모집 및 행정보조인력 채용 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최종합격한 경로당 여가문화 사업 강사 27명, 행정보조 2명에 대해 2023년 사업 안내 및 업무수행에 대한 주의사항 그리고 일지 작성방법 등을 교육하고, 담당 경로당을 배정했다.

강사들은 배정된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활기찬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및 맞춤형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용자 욕구에 맞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한종수 지회장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우리나라 경제성장의 주역이신 어르신들이 영웅”이라며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부디 즐겁고 행복하고 건강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