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새학기 새출발 ‘성동구 저소득 아동에 학용품’ 지원
삼표그룹, 새학기 새출발 ‘성동구 저소득 아동에 학용품’ 지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3.0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전달식 가져…정서적 안정감과 자존감 향상 기대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장(오른쪽)과 차동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나눔사업팀장.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장(오른쪽)과 차동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나눔사업팀장.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삼표그룹이 ‘삼표와 함께하는 새 학기, 새 출발 지원사업’ 일환으로 성동구 저소득 아동들에게 학용품을 지원했다. 삼표그룹은 지난 3일 ‘성동구 저소득아동 새학기 물품 지원’ 전달식을 갖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입학을 준비하지 못한 신입생들뿐만 아니라 저학년 시절부터 써왔던 낡은 학용품을 교체하지 못한 고학년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이번 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삼표그룹 임직원들은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밝고 희망찬 학교생활을 축하하는 동시에 교육격차 해소에 앞장섬으로써 정서적 안정감과 자존감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지원을 받게 될 아동들을 위해 ‘너는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아이야’, ‘새 학기 새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해’, ‘너의 앞날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래’ 등의 응원메시지를 직접 작성, 남다른 애정을 전달했다. 

삼표그룹 유용재 사회공헌팀장은 “녹록지 않은 가정환경에서도 위축되지 않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맞이할 아이들의 힘찬 첫걸음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돌봄과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차동범 나눔사업팀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아이들이 학교생활에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를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