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야외활동 기대감 정윤정의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 론칭
롯데홈쇼핑, 야외활동 기대감 정윤정의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3.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헤어용품 주문액 30%, 립스틱 20% 신장…뷰티 상품 편성 확대
롯데홈쇼핑이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정이 진행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이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정이 진행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를 론칭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4년 만에 마스크 없는 봄을 맞아 야외활동에 대한 기대감으로 뷰티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 롯데홈쇼핑의 헤어용품 주문금액은 전년동기 대비 30%, 립스틱은 20% 신장하는 등 색조 화장품, 미용기기 등 스타일링 상품 선호도가 증가했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서 3년 만에 선보인 립스틱 ‘리나시타 톤업 스틱’, ‘피지오겔 쿠션’, ‘센텔리안24 더마펄스 멀티샷’ 등 색조, 미용기기 신상품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7일 밝혔다. 

첫 방송은 지난해 50만 세트가 판매된 롯데홈쇼핑 1위 뷰티 브랜드 ‘더마큐어’ 특집으로 진행된다. 자외선 차단, 피부 톤업이 가능한 ‘베베 스킨크림’ 등 고기능성 상품을 2시간 동안 선보인다.

정윤정이 뷰티 전문가로서 메이크업 노하우, 제품 사용팁도 전할 예정이다.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 판매도 확대한다. 18일에는 ‘파란눈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를 대용량 구성으로 판매하며, 지난해 6만세트 이상 판매된 인기 색조 상품 ‘아트델리 쿠션’도 선보인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향후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TV홈쇼핑에서는 접하지 못한 다양한 뷰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