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무나매표소’ 3월 SNS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 ‘교촌무나매표소’ 3월 SNS 이벤트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3.0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 강화 및 유대감 형성
‘교촌무나매표소’ 3월 SNS 이벤트 진행(사진=교촌)
‘교촌무나매표소’ 3월 SNS 이벤트 진행(사진=교촌)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촌치킨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주문 인증 고객에게 '문화 티켓’ 경품을 증정하는 ‘교촌무나매표소’ 정기 SNS 이벤트를 시작한다.

‘교촌무나매표소’는 무료 나눔의 의미를 지닌 ‘무나’와 문화 매표소를 합친 말로, 매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외식은 물론 문화생활을 적극적으로 누리는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월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 및 교촌 주문앱을 통해 공지되는 메뉴를 주문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교촌치킨, #교촌무나매표소 등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 회차에 따라 영화, 뮤지컬 등 문화 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월에 진행 했던 1차 이벤트에서는 블랙시크릿 주문 인증 고객 대상으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이번 3월에는 12일까지 시즌 한정 신메뉴 ‘방콕점보윙’을 주문하고 미션을 수행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뮤지컬 ‘루쓰’ 티켓(1인 2매)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3월 13일 개별 발표 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을 즐기는 MZ세대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무나매표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교촌치킨과 함께 매달 정기적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