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아역배우 오지율’ 화보공개
이랜드 키디키디, ‘아역배우 오지율’ 화보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3.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아역배우 ‘오지율’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오지율은 생후 9개월부터 아기모델을 시작해 ‘더글로리’와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등 역대급 흥행을 이뤄낸 대작 드라마에 출현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역배우다.

키디키디는 아역배우 오지율이 가진 밝고 톡톡 튀는 매력이 다가오는 따스한 봄의 밝고 즐거운 무드와 잘 맞아 화보 모델로 낙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키디키디의 ‘스프링 캠페인’ 화보에서는 ‘로아앤제인’ ‘무누’ ‘유솔’ 3개 브랜드를 다양한 무드로 소화한 오지율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로아앤제인의 인기 시리즈인 하트원피스와 가디건과 함께 늦은 봄부터 한여름까지 해변가에서 함께 입기에 좋은 글로리 원피스, 예쁜 카라의 파잉 원피스까지 오지율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무누(muunuu)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프리오더 브랜드로 요즘 MZ 맘들이 열광하는 독특한 색감과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다가오는 시즌의 핵심 아이템인 버니캉캉스커트와 블랙버니샤스커트를 공개했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스프링캠페인 화보를 시작으로 키디키디에 입점해있는 다양한 키즈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들의 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