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란씨송 시리즈’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동아오츠카, ‘오란씨송 시리즈’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3.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란씨 CM송을 싱잉랩 버전과 아카펠라 버전으로…
(좌측부터) 홍광석 동아오츠카 오란씨 브랜드매니저, 강정화 한국소비자연맹 회장, 육수경 한컴 국장(사진=동아오츠카)
(좌측부터) 홍광석 동아오츠카 오란씨 브랜드매니저, 강정화 한국소비자연맹 회장, 육수경 한컴 국장(사진=동아오츠카)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동아오츠카 ‘2022 오란씨송 시리즈’가 한국광고주협회 주관 ‘제32회 2023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오디오 광고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2022년 한해동안 집행된 광고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대표 광고상 중 하나이다.

이번에 ‘오디오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2022 오란씨송’은 기존의 오란씨 CM송을 싱잉랩 버전과 아카펠라 버전으로 라디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찾아간 바 있다. 이를 통해 지난 50여년의 시간동안 전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서 지금의 젊은 세대들까지 아울러 온 CM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아오츠카 홍광석 오란씨 브랜드 매니저는 “오란씨가 국내 최초의 플레이버 탄산 음료라는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식음료업계에서 5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사랑받아 온 오란씨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전 세대의 소비자들과 앞으로도 함께 지켜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