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 여수시지회, YC-TEC 박수관 회장 20개소 경로당에 안마의자 후원
대한노인회 전남 여수시지회, YC-TEC 박수관 회장 20개소 경로당에 안마의자 후원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3.12 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지회가 안마의자 20대를 경로당에 전달했다.
여수시지회가 안마의자를 20개소 경로당에 전달했다. 사진은 정기명 시장(왼쪽)과 경로당 어르신.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 여수시지회(지회장 김명남)는 YC-TEC 박수관 회장의 후원으로 경로당 20개소에 안마의자 20대(4000만원 상당)를 설치했다. 

이는 YC-TEC 박수관 회장이 지난 1월 여수시에 후원한 1억5천만원의 일부로 이루어진 것으로, 2월 23일에는 정기명 여수시장이 김명남 지회장과 함께 경로당 3개소를 방문해 안마의자를 직접 전달했다.

정기명 시장은 오림내동·이편한·죽림휴먼시아2단지 경로당에서 경로당회장단 및 회원들과 담소를 나누었다.

정 시장은 “어르신들이 대부분의 여가를 보내는 곳이 경로당이다. 시에서도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력을 증진하는 사랑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명남 지회장은 “어르신들 복지를 위해 경로당에 에어컨,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등 아낌없이 지원해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조성에 힘쓰고 있는 여수시에 감사드린다”며 “경로당 활성화는 물론 어르신들이 생활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