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1주년 기념 감사제 진행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1주년 기념 감사제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3.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자재 최대 70% 할인 판매
대상 베스트온 1주년 감사제(사진=대상)
대상 베스트온 1주년 감사제(사진=대상)

[백세시대=김태일 기자]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1주년 기념 감사제’를 진행한다. 다양한 식자재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쿠폰 지급, 타임어택 이벤트, 기획전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식자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 2종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회원에게 매일 1장씩 3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문자 알림 수신에 동의한 고객 모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천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매일 오후 3시 진행되는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온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00개 제품을 모아 특가딜도 진행한다.

이번 ‘1주년 기념 감사제’ 기간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럭키박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총 200명을 추첨해 베스트온 인기 상품으로 꾸린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4월 1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베스트온은 할인율이 높은 ‘실속 장보기’, 새학기를 맞은 자녀를 위한 ‘새학기 분식’ 등 기획전도 준비했다. 또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비건 식품, 동남아 식자재, 유기농 식자재, 조리화(조리용 신발) 등 상품들도 행사 기간에 맞춰 신규 오픈한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모바일앱도 보다 편리하도록 새단장했다.

이동근 대상 베스트온 팀장은 “베스트온 오픈 후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주년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식자재들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식자재 원가 부담을 줄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