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현장 소리 반영 ‘NH패널 발대식’개최
NH농협은행, 고객‧현장 소리 반영 ‘NH패널 발대식’개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3.14 1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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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수행, 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활동 수행
NH농협은행이 고객-현장 중심의 차별화 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소통 채널을 강화한다.
NH농협은행이 고객-현장 중심의 차별화 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소통 채널을 강화한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고객-현장 중심의 차별화 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소통 채널을 강화한다.

그 일환으로 NH농협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NH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NH농협은행은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NH패널은 고객 및 현장의 소리를 듣고 반영하는 소통채널로서 고객패널 30명, 직원패널 100명으로 구성해 운영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금융상품 및 서비스개선 등에 관한 의견을 제시하고 과제 수행, 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경영기획부문 박병규 수석부행장은 “‘NH패널’덕분에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 소통하는 은행으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라면서 “NH패널의 제안을 귀담아 듣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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