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일상에 향기를 더하다 ‘봄의 향기 기획전’
아성다이소, 일상에 향기를 더하다 ‘봄의 향기 기획전’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3.2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퓨저, 조화, 방향제, 바디용품 등 총 40여 종 구성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따스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달콤한 향을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봄의 향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는 디퓨저, 조화, 방향제, 바디용품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집안 인테리어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했다. △봄봄 힐링 디퓨저는 달콤한 향의 ‘체리블라썸 향’으로 벚꽃 모양의 부케 스틱이 작은 꽃병의 느낌이고, ‘리드 스틱’ 개수를 조절해 원하는 발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를 손쉽게 도와주는 개나리와 유채꽃 등 조화도 만나볼 수 있다. △개나리와 유채꽃 가지는 화병에 꽂아 협탁이나 창가에 두면 따스한 봄기운이 느껴지고 △촉촉 튤립 조화는 목이 긴 화병에 넣어 감성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나 의류 등에 화사한 꽃향기를 입힐 수 있는 방향제와 섬유 향수를 준비했다. △파센트 방향제는 벚꽃의 은은한 향이 약 4주간 지속되고, 걸이형 끈이 포함돼 있어 옷걸이, 문고리 등 원하는 장소에 간편하게 걸어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바디용품과 기초 화장품은 핑크빛 벚꽃 디자인을 반영한 시즌 한정 상품으로 기획했다. △탄산 버블 배쓰밤은 ‘체리 블라썸 향’, ‘플라워가든 향’으로 구성했고, 풍성한 거품과 적당한 스파클링으로 즐거운 목욕을 도와준다. △퍼퓸 드라이 핸드 클렌저는 한 손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손세정과 보습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