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인천 서구지회, 제32기 부설 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대한노인회 인천 서구지회, 제32기 부설 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3.2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서구지회가 부설 노인대학 제32기 입학식을 진행했다.
인천 서구지회가 부설 노인대학 제32기 입학식을 진행했다. 김건수 학장이 인사말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인천 서구지회(지회장 조재길)는 3월 15일 서구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부설 노인대학 제32기 입학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범석 서구청장, 한승일 구의회 의장, 김교흥 국회의원, 이학재 전 국회의원, 구재용 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구의원 등의 내빈과 인천 서구지회 조재길 지회장을 비롯해 김건수 노인대학장, 지회 임원원들이 참석해 120명 입학생의 입학을 축하했다.

입학식에는 국민의례, 박순자 학생대표의 노인강령 낭독, 김동현 사무국장의 학사보고, 김건수 학장의 입학 허가 선언, 입학생들의 선서, 김건수 학장의 기념사, 조재길 지회장의 격려사, 내빈 축사가 순서대로 진행됐으며, 입학식 후에는 김건수 학장의 특강이 진행됐다.  

김건수 학장은 기념사를 통해 “노인대학에 입학하신 모든 학생 분들을 환영하고 축하드린다”며 “훌륭한 강사진과 알찬 내용을 준비하였으니 노인대학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재길 지회장은 격려사에서 “2023년은 우리 노인대학이 새롭게 도약하는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열심히 노인대학에 나오셔서 지식도 얻고, 건강도 얻고, 친구와 즐거움도 얻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