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경찰청, 업무협약식 및 교통안전 기여자에 감사장 수여
대한노인회-경찰청, 업무협약식 및 교통안전 기여자에 감사장 수여
  • 조종도 기자
  • 승인 2023.03.2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안전 기여자 감사장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윤희근 경찰청장, 한성율 서귀포시지회장, 황수연 강남구지회장, 양재경 경북연합회장, 김성보 동두천시지회장, 김호일 회장.

양재경 경북연합회장, 황수연‧김성보‧한성율 지회장 수상 영예

윤희근 경찰청장, 윤소식 교통국장, 김호일 중앙회장 등 참석

[백세시대] 대한노인회(회장 김호일)는 3월 20일 오전 중앙회 3층 대회의실에서 경찰청(청장 윤희근)과 ‘고령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식’ 및 교통안전 기여자 감사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윤희근 경찰청장과 윤소식 교통국장 등이 함께했으며, 대한노인회에서는 김호일 회장, 양재경 경북연합회장 등이 참석했다.

대한노인회와 경찰청은 3월 20일 ‘고령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서 경찰청은 ▷안전한 보행의식 확산을 위한 교통안전 교육‧홍보 지원 ▷고령자 위한 최우선 교통환경 구축 ▷고령자 사고 분석자료 및 교통안전 정책 공유 등을 실천하고, 대한노인회에서는 ▷어르신 교통안전교육 등 각종 복지자원 연계사업 추진 ▷어르신 지도자를 교통안전 리더자로 육성을 추진키로 했다.

윤희근 청장은 이날 양재경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장, 황수연 서울 강남구 지회장, 김성보 경기 동두천시지회장, 한성율 제주 서귀포시지회장에게 ‘고령자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