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제3차 이사회에 군수, 신임경찰서장 참석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제3차 이사회에 군수, 신임경찰서장 참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3.29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지회가 2023년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양평군지회 2023년 제3차 이사회에 윤광현 양평경찰서장이 함께 했다. 앞줄 오른쪽에서 4번째 김용녕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3월 23일 지회 대강당에서 2023년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윤광현 양평경찰서장, 김남규 노인복지관장, 정종은 수사과장, 주상근 교통관리계장 등 내빈과 김용녕 지회장 및 이사 전원이 참석했다.

제74대 양평경찰서장으로 새로 부임한 윤광현 총경은 “민중의 지팡이로서 소임을 다하겠으며 특히 평소 존경하는 양평군 관내 어르신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다”고 인사했다. 

지난해 차만손(차를 만나면 손을 들어요) 캠페인을 통해 횡단보도 보행자사고를 크게 줄인바 있는 양평경찰서는 이날 주상근 교통관리계장이 '고령운전자 운전면허 자진반납 지원사업'에 대해 홍보하면서 경로당 고령운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이어 정종은 수사과장은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이 최선입니다!' 강의로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10계명에 대해 설명하고, ‘내 스마트폰을 지켜요!-악성앱 탐지 어플 시티즌코난’에 대해 설명해 보이스피싱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알렸다. 

양평경찰서에서는 이날 참석한 이사들에게 '고령자 안전지팡이', '야간사고 예방 반사띠', '모터사이클용 안전헬멧' 등을 전달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바쁜 일정속에서도 노인들에게 달려와주어 꼭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어 감사하다”며 “우리 노인 지도자들도 한마음으로 안전한 양평, 범죄없는 양평, 행복한 양평을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