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도지사와 간담회서 강릉산불피해성금 2550여만원 전달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도지사와 간담회서 강릉산불피해성금 2550여만원 전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0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가 강원도자사와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강원연합회가 강원도지사와 소통 간담회를 갖고 강릉산불피해 성금을 전달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이건실) 회장단은 5월 3일 강원도청 통상상담실에서 김진태 강원도지사와 소통 간담회를 갖고 강릉산불피해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진태 강원도지사와 이건실 연합회장을 비롯해 유종우 수석부회장, 심재빈 부회장, 최승민 부회장, 김영안 부회장, 손준식 부회장, 박천성 부회장이 참석해,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논의된 연합회의 현안 사항은 연합회 업무용 차량 교체, 시·군지회 임원진 워크숍 개최, 연합회관 건립 등이다. 

또한 강원연합회와 시·군지회에서 정성껏 모금한 강릉산불피해 성금 2554만5000원을 김진태 지사에게 전달했다.

이건실 연합회장은 이 자리에서 “지난 강릉산불시 재난지역 선포와 피해를 입은 도민의 아픔을 함께 나눈 김진태 지사님의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며 “오는 6월 11일 강원특별자치도의 성공 출범을 위해 36만여 강원노인이 힘을 합쳐 함께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진태 도지사는 “어르신들께서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강원도 노인들의 복지향상과 요청하신 안건들 모두 긍정적으로 추진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