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09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가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가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오른쪽2번째 김병국 시의장, 4번째 이범석 시장, 6번째 권영주 상당서원구지회장, 8번째 한종수 흥덕청원구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지회장 권영주)는 5월 8일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아 청주아트홀에서 어르신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해 김병국 시의회 의장, 시의원, 지역 주요인사 등 내빈과 대한노인회 권영주 상당서원구지회장, 한종수 흥덕청원구지회장을 비롯해 임원 등이 참석했다. 

먼저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해 효행자, 장한어버이, 노인복지 기여단체, 유공공무원 등 29명에게 충북도지사 표창, 청주시장 표창, 청주시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참석한 내빈을 대표하여 권영주 지회장, 이범석 시장, 김병국 의장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청주시립합창단이 아름다운 나라, 어머니의 은혜 등 주옥같은 노래를 선사해 참석자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2부 행사에서는 한강문화복지회의 무용, 민요, 난타,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권영주 지회장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우리나라의 모든 어버이들은 충효의 마음과 잘살아 보자는 일념으로 우리나라를 세계에서도 그 유래를 찾아 볼 수 없는 선진국으로 만드신 분들”이라며“어버이날의 의미를 새기면서 서로에 대한 이해와 존중 속에 감사함을 간직하면 모두가 따뜻한 삶과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